- 2015년 05월 19일 소식 -
<엔도>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숲을 취재하는 Andrew Hamilton, John Troive, Anton Grandert 3 명
<스타워즈 에피소드6 / 제다이의 귀환> 에서 사용된 다스 베이더의 마스크를 놀라워 하며 조사하고 있는 캐릭터 아티스트 Björn Arvidsson
사진 모델링 과정에서 캐릭터 아티스트 Björn Arvidsson 씨는 <스타워즈> 의 캐릭터와 우주선 등 다양한 소품과 가까운 거리에서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Lucasfilm Cultural Arts Museum 출입을 허용된 Arvidsson 씨는 <데스 스타> 의 원래 모형을 비롯한 세트에 둘러싸여 일을 하면서 느낀점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처음 박물관을 방문했을때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등 생각하지 않고 일에 열중해서 오로지 사진만 계속 찍고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두번째 방문했을 때 비로소 자신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주위에 있는 훌륭한 전시품들, 단지 소수의 인원만이 이곳을 방문하는것이 허용되어 온 것이라고 깨닫는 순간 압도되었습니다."
라이트 세이버, X 윙, 보바 펫 아머를 보호하기 위해 장갑을 낀 직원의 손으로 옮겨지고 DICE 개발팀의 카메라가 기다리는 턴테이블에 배치 되었습니다. 만반의 준비로 촬영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유명하고 광택이 흐르는 캐릭터의 촬영에는 약간의 어려움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다스 베이더는 골칫거리였습니다. 사진 모델링 소프트웨어는 여러 사진에서 동일점을 추출하려고 합니다만, 검정 단일색으로 광택이 있는 표면을 찍힌 사진에서 동일 점을 알아낼 수는 없었습니다. 대책 하나는 페이트를 스프레이로하고 광택을 없애는 것이었지만 어떻게든 다스 베이더에게 이 방법을 사용하는것은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라고 Arvidsson 씨는 그때의 경험을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울창한 숲에 나무 사이를 밟고 거닐고 있는 AT-ST 를 추가 한 순간 <엔도 숲> 으로 느낄수 있음
이렇게 만들어진 매우 사실적인 소재를 이용하여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에서는 원작에 끝없이 충직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실현하는것이 가능했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DICE 팀의 목표는 기술과 도구, 폴리곤 수를 가지고 얘기하는것은 아닙니다. 우리 개발팀이 추구하는 <성배> 가 있다면 그것은 최종적으로 게임에서 <스타워즈> 세계에 머무는 것입니다.
"우리의 희망은 플레이어에게 우리가 취재 여행에서 느낀것과 같은 감동을 느끼는 것입니다. 즉, 영화에서 본 그 세계에서 플레이 하면서 영화에 정말 들어간 것처럼 느끼는 것입니다. 동시에 새로운 경험, 새로운 행성 환경도 경험 할 수 있을것입니다." Hamilton 씨는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Arvidsson 씨도 동의하고 다음과 같이 마무리 했습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로 <스타워즈> 느낄 수 있도록 한다. 그것이 DICE 팀의 전체 목표입니다.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스타워즈> 의 세계에 담은 모든 감정, 그것을 오는 2015년 11월 19일 여러분에게 전달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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