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www.operationsports.com/news/888468/plenty-of-nba-2k17-details-have-arrived-with-more-to-come-soon-drevoigt/
처음으로 농구화 3D 스캔 (복고 농구화 포함)
게임에서 제공하는 농구화는 300 컬레 이상
NBA 30팀 농구장을 방문하여 공 소리, 팬, 버저, 기타 등등 여러 소리를 녹음함
해설팀 변화 : 11 명의 해설진 (캐스터, 해설, 리포터, 방송팀 등) 이 존재하며 지역에 따라 해설팀이 바뀜
리포터 - 데이빗 알드리지 (David Aldridge)
블랙탑 (길거리 농구) : 사용자 만의 규칙을 만들수 있으며 관중 및 선수의 도입 (영상) 이 있음
온라인 매챙 시스템 개인 설정 (맞춤) 가능
마이팀 : 새로운 카드 디자인, 새로운 6단계 난이도, (기록적인) 순간, 역대 프랜차이즈 팀 팩, 다이나믹 듀오 보너스 (스플래쉬 브라더 - 클레이 탐슨 및 스테판 커리 등과 같은 두명의 선수를 보유하면 받게됨)
마이팀 블랙탑 : 빠른 3 대 3 온라인 대전으로 사용자는 한명의 마이팀 선수 선택 가능 (나머지 선수는 무작위 착출)
마이리그 : 새로운 메뉴, 플레이 오프 모드 (여러가지 설정 가능), 오늘 부터 시작 (그날의 NBA 성적 및 선수 구성으로 마이리그 시작), 30~36팀 확장 리그 (확장 리그를 선택하면 확장 드래프트, 새로운 팀 유니폼, 로고 등 사용 가능)
마이리그 온라인 : 80 시즌, 더욱 발전된 선수 성장, 관리 기능, 다양한 오프시즌 의사 결정
마이리그/마이지엠 : (2017 리그 시작 전) 2016 오프시즌 부터 시작 가능, NBA 규칙 다양하게 설정 (경기 내 규칙부터 트레이드 까지)
CPU 팀 또한 게임 내 트레이드에서 (드래프트) 픽을 보호하거나 교환하려함
발전된 선수 교체 : 사용자 (유저) 는게임 내에서 같이 뛰고 있어야 될 선수를 확인할 수 있음
새로운 기능 : 영구 결번, 유니폼 업데이트 (게임에서 나중에 얻게 되는 크리스마스 유니폼 등), 오프시즌 트레이드 가능, 로스터 및 드래프트 클래스 좀 더 쉽게 편집 가능
마이커리어 : 와우~~ 지금은 공개 못하지만 빠른 시일내에 소식이 올라올 예정
점프 후 슛을 쏠 때의 새로운 조줌 시스템
수비 : 더욱 사용자 (유저) 의 기술에 종속되는 새로운 가로채기 시스템
CPU 선수 (AI) 는 공을 가지고 있지 않을때도 (자유롭게 움직이거나 컷을 하거나 하는 등) 더욱 다양한 행동을 취함
신체 접촉 (몸싸움) : (림 근처에서 펼쳐지는) 완전히 새로운 포스트 플레이, 리바운드 및 림 및에서의 신체 접촉, 새로운 풋백 (덩크)
700 이상의 새로운 공격/수비 애니메이션
NBA 2K17 게임 내에서 NBA 실제 시즌을 기반으로 한 공격/수비 관련 부분 (각 팀 성향, 작전 전술 등) 6000 이상 조정 될 예정
스마트 코치 : 게임 내에서 조언 및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도움을 줌
30 개의 새로운 프리랜스 오펜스 (반복되고 약속된 움직임이 아닌 개개인의 움직임에 맡기는 공격으로서 아무런 약속없이 움직이는 공격이 아닌 오랜 연습의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기와 협동 작업의 적절한 조합을 이용한 공격 전술), 새로운 팀 성향, 새로운 작전 전술, 선수간 자신의 수비 선수가 아닐 경우 (예 센터가 공을 받았는데 수비가 가드인 경우) 바로 인식하여 공격 시작
특정 선수에 대한 개별적 전술 (스테판 커리에 대한 강도높은 정밀/밀착 수비)
미국 남자 농구 국가대표팀 감독인 슈셉스키 감독이 새로워진 튜토리얼 기능으로 사용자 (유저) 가 조작방법을 익히는데 도움을 줌
NBA 2K17 올스타 토너먼트, 상금, 올스타 표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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