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LB THE SHOW/기타 정보

MLB 16 THE SHOW - RTTS 소개 영상 분석

728x90



- 북미 유저 영상 댓글 중에 SOUND OF THE SHOW 기대 하는 글이 많이 보이네요 , 설마 커스텀 사운드 부활은 아니겠죠?! -




- BOWMAN 스카우트와 스카우팅 리포트가 추가 되었지만 MLB 15 THE SHOW 와 비교해서 크게 바뀐점은 글쎄요... -



- 경험치 및 스텁 표시창이 바뀌었네요, 곱하기 표시가 있는것을 보면 연속으로(매일) 즐기면 몇배로 점수를 얻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




- 게임과 메인 메뉴의 구분이 없는것은 위와 같이 바로 다음날로 진행할 수 있게 메뉴가 바뀌었습니다 -





- 게임 능력 항목에 따른 GAME PERKS 아이템 -



- 능력치 속성을 높이면 아이템이 잠금에서 해제되는것 같습니다 -




- STRONG WRIST 아이템 에서 NO JUNK 아이템으로 바꾸니 쇼타임 수치가 바뀌면서 아이템칸도 바뀌네요 -



- 소비형(CONSUMABLE) 아이템 -



- 타격/투구 정보창이 부활했습니다. 북미 유저들 좋아하네요~~ -



- 장착형(PASSIVE) 아이템 -



- 쇼타임 미터는 매번 게임이 종료되면 회복되고 소비형(CONSUMABLE) 아이템은 게임당 한번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



- 아이템을 보여주는 선택창? -



- 오른쪽 주자창이 조금 변했네요 -



- 영상에서 쇼타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줄어들었습니다 -



- 아쉽게도 이번에도 투수 마운드에 로진백은 안보이네요 (OPS 사이트 하고 트위터에 건의 했었거든요) -



* 쇼타임 모드는 RTTS 모드 ( 및 선수 고정 모드?) 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기능으로 알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