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년 05월 14일 소식 -
2015년 4월에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 에서 열린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피로연에서 여러분의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주셔서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개발팀 에서는 이 시간을 오래 기다려 왔습니다. 이 게임을 가장 기대하고 있는 팬 여러분께 이렇게 게임을 선보일수 있었던것 자체가 우리에게는 최고의 보상입니다.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 행사장에서 2천명 이상의 팬들에게 칭찬 및 환호를 받고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부스 특별 공개실에서 3천명에 가까운 팬들이 게임 플레이를 볼 수 있던것도 기억에 남는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 공개된 공식 발표 트레일러에 전해진 전세계 팬들의 반응 또한 그에 못지 않게 훌륭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개발에 열정을 가지게 되는 원동력입니다.
- 스타워즈 기념식의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부스의 모습 -
먼저 알아주셨으면 하는게 우리 DICE 는 <스타워즈> 의 열혈 팬이라는 것입니다. 정말 열렬한 팬입니다. 예를 들면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의 시니어 레벨 아티스트를 맡고 있는 Petter Sköld 씨는 실제로 영화에서 광선 검의 소품을 만드는데 사용된 부품을 모아 직접 부품을 조립하여 진짜와 거의 다름 없는 광선검 복제본을 만들어 수집하고 있습니다. 몇년에 걸친 위미로 이번 <스타워즈> 게임 개발에 참여하고 싶은지 물었을때 그가 어떻게 대답했는지 더 이상 적을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시니어 레벨 아티스트 Petter Sköld (광선검 자작 취미를 가지고 있음) -
우리는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를 원작에 충실하는것은 물론, 우리 모두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스타워즈> 의 세계에 대한 존중이 넘치는 게임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짜 영화의 디지털화에서부터 영화의 오리지널 사운드 효과의 사용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이상 실현을 위해 얼마나 심혈을 기울였는지 여러분도 느껴주신다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합니다. 우리의 궁극적인 소망은 <스타워즈> 의 모든 팬에게 이 게임은 "아득히 머나먼 은하계" 라는 기적을 기리기위한 찬가이며 <스타워즈> 의 마법이 깃 들어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스타워즈> 세계를 게임으로서 전례없는 수준으로 재현하는 욕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게임의 새로운 세대의 리얼리트를 실현시키기 위해 다양하고 새로운 기술을 검토하고 물리적 모델 기반의 렌더링과 사진 모델링 업무 흐름을 구축했습니다. 모두 간간한 공정은 아니지만 노력이 있었기에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리얼리티의 현장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하는것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엔도 숲에서 추격을 펼치는 스피더 바이크 -
마지막으로 우리의 게임으로서 재미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하고 싶습니다. 저를 포함한 개발팀의 대부분이 "재미" 는 <스타워즈> 의 근본을 이루는 요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를 지금까지 시리즈의 속편이 아니라 시리즈의 재시작 형태로 개발하기로 한 것은 단순히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아온 시리즈에 경의를 표하면서 우리 자신의 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세대의 게임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목표로 하는것은 1인칭 시점과 3인칭 시점 전환과 영웅 유닛 등 지금까지의 시리즈가 구축한 기초에서 영감을 얻으면서도 여러분이 지금까지 경험 한 적이 없는 독자적인 기능이나 발상도 추가하여 완전히 새로운 방향성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 AT-AT 접근 -
예를 들면, 우리는 새로운 게임 모드를 만들고 새로운 맵을 만들고 있습니다. 짧지만 일부는 예고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거대한 협곡을 무대로 한 대규모 전투 끼리의 대규모 작전, 혹은 대규모 전투 이외에도 AI 의 집단 전투와 조종사로 시험 가능한 미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션은 한명 또는 협력 으로도 가능하며 친구와 함께 부담없이 <스타워즈> 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규모의 온라인 대전이든 한명이나 협력 플레이의 캐주얼 액션이든 모든 <스타워즈> 의 팬들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그런 게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가 발매되는 그때 전투에서 활약하기를 기원하며. 포스가 함께 하기를...
Nikl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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