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공부 - 스픽/스피킹하며 시작 (왕초보 1탄)

DAY23 - I always do speaking practice. (저는 늘 스피킹 연습을 해요.)

728x90

빈도 부사

always - 항상, 늘

usually - 보통

often - 자주

sometimes - 가끔, 때때로

rarely - 드물게

never - 절대

 

일반 동사와 빈도 부사를 사용한 문자

[주어] + [빈도 부사] + [동사].

He always exercises. - 그 남자는 항상 운동해요.

I usually eat breakfast. - 저는 보통 아침을 먹어요.

She often studies English. - 그 여자는 자주 영어를 공부해요.

I sometimes study English at night. - 저는 가끔 밤에 영어를 공부해요.

We rarely eat in the morning. - 우리는 아침에 거의 먹지 않아요.

I rarely eat at night. - 저는 밤에 거의 먹지 않아요.

I never exercise in the afternoon. - 저는 절대 오후에 운동을 하지 않아요.

 

BE 동사와 빈도 부사를 사용한 문자

[주어] + [be 동사] + [빈도 부사] + [보어].

I'm always happy. - 저는 항상 행복해요.

I'm sometimes sad. - 저는 가끔 슬퍼요.

 

이제 영어는 말해라, 스픽! (usespe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