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공부 - 스픽/스피킹하며 시작 (왕초보 1탄)

DAY01 - I watch movies (나는 영화를 본다)

728x90

 

주어 + 동사

 

I  sleep. - 나는 잔다

I eat. - 나는 먹는다.

 

영어: 주어 + 동사 + 목적어

한국말 : 생략 가능한 주어 + 목적 + 동사

 

I eat dinner. - (나는) 저녁을 먹는다.

I drink water. - (나는) 물을 마신다.

I read an email. - (나는) 이메일을 읽는다.

I watch movies. - (나는) 영화를 본다.

I drink wine. - (나는) 와인을 마신다.

I read books. - (나는) 책을 읽는다.

I drink coffee. - (나는) 커피를 마신다.

I watch TV. - (나는) TV를 본다

 

스피킹 연습
발음 연습

 

이제 영어는 말해라, 스픽! (usespeak.com)